소유x정기고, 오늘 '인기가요'서 2년만 입맞춤..겨울버전 '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12.11 08: 41

'겨울버전의 썸'
SBS '인기가요'에서 소유와 정기고의 신곡 무대가 단독 공개된다.
  

11일 '인기가요' 제작진은 2014년 SBS '가요대전'에서 당해 최고의 히트곡 '썸'으로 함께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하며 약 2년 뒤인 오늘, 두 사람의 듀엣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이 부를 곡의 제목은 '사랑은 이별보다 하나가 많아'다. 사랑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진한 달콤함으로, 이별의 아픔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큰 위로로 다가갈 수 있는 노래다.
  
'썸'이 연애를 시작하기 전의 풋풋한 감정을 이야기했다면, '사랑은 이별보다 하나가 많아'는 이별의 아픔을 모두 씻어낼 수 있을 만큼 설레는 사랑이 꼭 다시 찾아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빈티지한 신스사운드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느낌도 가미했다.
  
'인기가요'는 기존의 스페셜 무대를 업그레이드해 새로운 조합과 새로운 노래로 단독 무대를 펼친 뒤 방송 당일 오후 1시에 신곡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앞서 에이핑크 정은지, 트와이스 지효, 벤이 함께 부른 발라드곡 '내가 예뻐진 이유'와 여자친구 은하, 우주소녀 성소, 오마이걸 유아, 구구단 나영, 모모랜드 낸시가 써니걸스라는 이름으로 뭉쳐 발표한 댄스곡 'Taxi' 모두 큰 호응을 얻었던 바. 
세 번째 주인공인 소유와 정기고의 러브송 '사랑은 이별보다 하나가 많아'가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의 무대는 11일 낮 12시 10분에 전파를 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젝스키스, 효연, B1A4, 세븐틴, 정승환, 블랙핑크, 천둥, 세정, 크나큰, 업텐션, 스누퍼, 라붐, 비트윈, 김필, 디셈버 등이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