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예매율 역주행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탈환했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극찬 세례 속에 드디어 지난 14일 개봉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치열한 겨울 극장가에서 '판도라'와 '라라랜드'를 제치고 예매율 2위에 올랐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을 자아내는 이야기로, 관객들이 직접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강력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객들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역시 소설만큼이나 엄청나고 탄탄한 스토리네요. 어머니랑 같이 보러 왔다가 눈물 쏙 빼고 갑니다”(yooj****), “역시 기욤 뮈소의 원작만큼 좋네요”(avec****), “잔잔하게 나의 마음을 사로 잡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mwo****), “판타지와 로맨스의 결합이 재미있었습니다. 겨울과 잘 어울리는 영화인 거 같아요”(kpji****), “과거와 현재를 오가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고군분투. 가슴 아프지만 따뜻하고 감동적인 영화”(dlwl****), “지난 아픈 기억을 치료해주고 현실을 좀 더 귀하게 살게 하도록 노력하는 영화”(최혁*), “1985년의 수현과 2015년의 수현이 서로 지키고자 했던 존재가 같고도 다르기에 더 간절했음을. 기욤 뮈소의 어마어마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연출이 만나 아름다운 영화가 탄생했다”(히*) 등의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과 극찬 세례를 쏟아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예매율 2위를 탈환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누구나 200%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판타지 스토리와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멜로, 그리고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팽팽한 전개까지 담아내 연말 극장가를 따뜻한 메시지로 훈훈하게 물들이며 장기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