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연말특집, 아이돌의 무대 뒤 ‘숨겨진 에피소드’ 공개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6.12.20 14: 45

SBS MTV ‘더쇼’에서는 여자친구부터 빅스까지 다양한 아이돌 그룹들의 숨겨진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오는 20일 오후 8시 SBS MTV, 21일 밤 12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될 ‘더쇼’는 아이돌 스타들의 어디서도 듣지 못할 에피소드로 한데 모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멤버들끼리만 알 수 있는 멤버 사생활 및 숨겨진 성격 폭로 등 유쾌한 토크로 꾸며진다.

  
‘더쇼’ 뮤비톡에 출연한 그룹 여자친구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있던 이야기를 하던 도중 어린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1위 수상 직후 우는 모습과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는 예린의 어린 시절 사진을 비롯하여 아역모델 출신인 ‘과거 사진 부자 신비’의 귀여운 포즈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낸다.
  
갓세븐(GOT7)은 1분 안에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MISSION 60’ 코너에서 국가 대표급 운동신경을 보여준 잭슨에 이어, 의지는 불타올랐지만 성공의 문턱엔 다가가보지 못하고 미션을 망쳐버린 허당 유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  
  
이번 주 ‘더쇼’는 2016년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코너들의 BEST 편과 갓세븐, 빅스, 아이오아이, 여자친구의 화려한 무대로 꾸며진다.
  
/ yjh0304@osen.co.kr
[사진] SBS MTV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