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카의 두 번째 미니앨범 'WONDERLAND'가 연이은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일(토) 발매된 제시카의 두 번째 솔로 앨범 'WONDERLAND'가 한터 주간 차트 1위 및 가온차트 주간 앨범차트(12월11일~12월17일 집계) 1위에 이어,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7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제시카의 두 번째 미니앨범 'WONDERLAND'는 첫 솔로 앨범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한 앨범으로, 제시카가 수록곡 6곡 중 타이틀 곡 ‘Wonderland’를 포함한 총 4곡을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다시 한 번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제시카는 지난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가 8곳의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 한터 차트 1위, 가온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4위 등 수많은 기록들을 세우며 여성 솔로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어, 향후 펼쳐질 제시카의 음악적 행보 역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솔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 하겠다. 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