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최태준-윤보미의 ‘빨강 망토 귀요미’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모님에게 전송할 영상을 제작, ‘오글오글’ 깜찍 애교를 대방출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23일 최태준-윤보미의 빨강 망토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태준-윤보미는 빨강 망토를 입은 채 애교를 총 동원한 표정과 몸짓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 부러움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더욱 특별한 첫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직접 트리를 장식하고 부모님께 보낼 둘 만의 영상까지 만들었다고.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한껏 꾸민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애교신과 접신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최태준-윤보미는 카메라 앞에서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루돌프 춤’을 추며 시동을 걸었고, “아버님 어머님! 메리크리스마스! 사랑합니다!”라며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드는 등 귀여운 매력을 폭발시킨 것.
또 최태준은 장인어른과, 윤보미는 시어머니와 깜짝 통화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은 오는 2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