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슬리피, 장모X처남과 노래방 나들이..흥 터졌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12.24 08: 11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가 장모님과 노래방에 떴다. 슬리피는 장모님과의 첫 만남에 노래방 나들이에 나섰고, 환상의 쿵짝을 보여주며 흥을 제대로 터뜨린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4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슬리피의 장모님-처남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는 장모님-처남과 함께 노래방 나들이에 나섰다고. 슬리피는 본업이 가수인만큼 끼를 폭발시키며 노래방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국주의 어머니는 “신청곡 받아요?”라며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를 주문했고, 이에 이국주는 “오빠의 끼를 보여줘!”라고 외치며 남편의 기를 팍팍 업 시켜준 것.
 
이국주의 응원에 힘입어 슬리피는 구수하게 트로트를 소화, 장모님의 몸을 들썩이게 했고 장모님의 하트 뿅뿅 눈빛까지 한 몸에 받는 등 사랑을 독차지 했다는 전언.
 
이 밖에도 슬리피는 장모님과 처남의 시선이 집중된 상황에서 이국주와 커플 무대를 꾸미고 남편으로서, 사위로서 잘 하겠다는 다짐까지 하는 등 든든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장모님과 쿵짝을 제대로 맞춘 슬리피의 모습은 오늘(2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