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그라운드의 신예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28일 자정 디지털싱글 'Worth It'을 발매한다.
래퍼 펀치넬로는 타블로가 수장으로 있는 뮤직레이블 하이그라운드 소속 뮤지션으로 딘, 크러쉬가 속한 힙합크루 중 하나인 ‘클럽 에스키모’의 일원이기도 하며,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래퍼 유망주.
올해 초 하이그라운드와 전속계약 이후 지난 9월 8일 디럭스 싱글앨범 ‘라임(LIME)’ 을 발표, 최근에는 에디킴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OST ‘투나잇(2NIGHT)’ 을 연이어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
펀치넬로는 이번 앨범 ‘Worth It’을 통해 올해 이뤄내고자 하는 것, 원하는 것, 해내고자 하는 모든 일에 열정적으로 임했다는 자전적 메시지를 담았다.
펀치넬로 만의 감성이 담긴 'Worth It'은 팬들을 비롯한 많은 이의 공감을 바라는 곡으로, AOMG의 Hoody(후디)가 피쳐링에 참여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Worth It'의 아트워크는 펀치넬로와의 개인적 친분이 두터운 일러스트 작가 '지희몬'이 작업했다. 펀치넬로의 이미지와 곡 느낌에 맞춰 미래를 향한 갈망 그리고 열정에 대한 근성을 보여준다는 의미에 바탕을 두고 작업했으며, 본인이 하고자 하고 갖고자 하는 것들을 땅이라는 주체에 추상적으로 비유함으로써 자신이 개척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하이그라운드의 12월 음원프로젝트 대망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이번 펀치넬로의 앨범은 오늘 자정(밤 12시)에 공개 될 예정이며, 펀치넬로가 ’Worth It'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gato@osen.co.kr
[사진] 하이그라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