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의 라비가 첫 솔로 앨범의 선발매곡 ‘나홀로 집에’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라비는 30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씨엔블루 정용화가 참여한 ‘나홀로 집에’ 미리듣기 영상과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선보였다.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4일 선공개를 알린 ‘나홀로 집에’가 베일을 벗으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선발매곡 ‘나홀로 집에’는 어쿠스틱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밝고 신나는 곡으로 라비 특유의 중저음 랩과 톡톡 튀면서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정용화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역대급 남남 케미가 완성됐다.
일부 공개된 가사도 인상적이다. ‘나만 안달난 거 같아서 괜히 찔려 난/ 어두워지는 야속한 저 하늘을 따라/ 내 얼굴에도 그림자가 자리를 잡아’라며 연인의 마음을 알 수 없어 남자의 심리를 그려낸 랩 파트에 이어 ‘나홀로 집에서 보내는 홀리데이/ 너 없는 주말은 평일과 똑같네’의 보컬 가사에 중독적인 멜로디가 입혀져 대중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미리듣기 영상과 함께 ‘나홀로 집에’ 커버 이미지도 베일을 벗었다. 원색 대비가 돋보이는 일러스트로 완성된 커버 이미지에는 라비를 연상시키는 인물이 ‘리얼라이즈(R.EAL1ZE)’의 로고 화면이 띄워진 텔레비전을 안은 채 앉아 있다.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는 ‘나홀로 집에’ 가사를 연상시킨다.
피쳐링으로 참여한 정용화의 특별 응원 영상도 깜짝 공개됐다. “라비의 부탁으로 ‘나홀로 집에’ 노래를 듣고는 정말 푹 빠져서 이번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참여하게 된 배경을 설명한 뒤 “바쁘게 시작된 2017년 새해 ‘나홀로 집에’를 들으시면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도하겠다”라며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정용화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나홀로 집에’는 내년 1월 4일 선공개되며, 라비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는 오는 9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