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업비전, ‘2017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1.24 18: 00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을 서비스하는 마음골프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는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투표와 전문가들의 기업 평가에 의해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티업비전은 스크린골프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티업비전은 특히, 자체 개발 초고속 스핀 센서 ‘710S ARC’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공의 회전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공의 구질과 궤적을 보다 사실적으로 재현해 실제 필드와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마음골프는 지난 9일 지스윙과 합병을 발표해 업계 2위 자리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마음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