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설연휴, 가족·친척들과 함께 즐길 만한 앱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1.25 15: 27

사랑하는 가족은 물론 반가운 친척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날 연휴. 앱스토어에는 더욱 즐겁고 웃음 넘치는 자리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앱들이 가득하다. 
▲ 특별한 마음 선물

-아이디어스(idus): 핸드메이드 및 수공예 장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핸드메이드 작가의 작품이나 손으로 만들 수 있는 모든 상품을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다.
-스내피: 아마존과 250개 쇼핑몰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 앱이다. 수수료없는 통합결제와 자동 배대지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셀렉트샵 29CM 쇼핑: 매력적인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심도 있는 리포트를 제공하는 쇼핑 앱이다. 상품 이해를 더욱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명료하고 감성적인 소개글이 준비돼 있다. 문화계 소식과 여유로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 가족들과 함께 하는 여행
-펜션으로튀어라: 실시간으로 펜션 예약을 할 수 있는 여행 앱이다. 당일 특가 펜션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문가들이 엄선한 최고의 추천 펜션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쏘카(SOCAR): 카셰어링 서비스 앱이다. 국내 최대 허브형 편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하는 시간만큼 10분 단위로 드라이브 예약이 가능하다.
-프립(Frip): 아웃도어 스포츠 액티비티 서비스 앱이다. 매력적인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평소에 할 수 없었던 수많은 경험을 신청할 수 있다.
▲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
-탭 탭 피쉬(Tap Tap Fish): 나만의 수족관을 만들어보는 게임 앱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산호와 물고기를 탄생시킬 수 있다. VR 모드를 지원하여 심연의 수족관을 3D로 감상할 수 있다.
-엘리와 맥스: 2D와 3D를 넘나드는 착시 퍼즐 게임 앱이다. 유료. 시점에 따라 변화하는 지형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아름답게 구현된 월드맵에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마왕, 죽기로 결심하다: 적군인 용사가 강해지도록 도와주는 게임 앱이다. 몬스터를 배치해 용사를 훈련시킬 수 있다.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빅 헌터(Big Hunter): 짜릿한 타격감의 중독성이 강한 게임 앱이다. 역동적인 물리 엔진으로 동물을 사냥할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애플 제품과 액세서리 구매자를 위해 메시지 각인 및 선물 포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결제시 '선물 옵션 표시'를 선택하면 특별한 메시지를 적은 카드와 함께 제품을 포장에 담아 보낼 수 있다.
또 애플은 무료 각인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에 레이저로 영원히 잊지 못할 메시지를 새겨넣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앱스토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