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이 스포츠 행정 발전에 기여하고 FC안양과 K리그의 발전을 주도할 인재 양성을 위해 2017 Fun Creator 3기를 모집한다.
모집 과정을 통해 선발된 Fun Creator 3기는 시즌 종료 시점까지 스포츠 산업 및 구단의 마케팅 활동, 브랜드 마케팅, 풋볼 에이전트, 스폰서쉽 등 축구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개인 과제 및 조별 과제에 대한 토론과 발표를 통해 그 이해도를 높이고, 구단 홈 경기 현장 실습과 조별 팀 프로젝트 등을 통해 체계적인 실무 경험도 쌓게 된다.
홈경기운영지원팀, 미디어팀, 사회공헌활동팀으로 직무를 나누어 선발되는 2017 Fun Creator 3기는 FC안양과 K리그에 관심이 많고, 축구 관련 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일반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월 11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는 1월 25일부터 2월 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지원서, 자기 소개서, K리그 및 FC안양 마케팅 아이디어 1부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2월 9일 FC안양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그리고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마케팅 아이디어는 자유주제이며 분량 제한은 없다./dolyng@osen.co.kr
[사진] 안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