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더스HQ 소속 배우들이 2017년 정유년 새해와 설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각양각색의 장소에서 장혁, 김우빈, 엄기준, 오광록, 김소현, 조보아 등 싸이더스HQ 스타들이 총 출동해 새해 메시지를 보낸 것.
26일 공개된 영상 속 싸이더스HQ 스타들은 영화, 드라마, 광고 및 화보 촬영 등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 새해를 맞이해 팬들에게 건강과 안전을 염원하고 있는가 하면,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라는 배우들의 소망이 깃들어있다.
이번 새해 인사는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붉은 닭의 해, 닭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모든 분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따뜻한 덕담을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설 연휴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 분들과 좋은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건넸으며, 배우들 모두 입을 모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꼽는 등 추운 날씨에 건강을 기원하는 모습들로 눈길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김보라, 김지영, 이유비 등의 반가운 스타들의 모습부터 숨가쁘게 돌아가는 촬영 현장에서도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김소현, 박선호, 백성현, 오광록, 임슬옹, 장혁, 조동혁 등 생생한 현장의 모습도 엿볼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싸이더스HQ 스타들의 새해 인사는 권영민, 김다예, 김보라, 김소현, 김수정, 김우빈, 김지영, 남규리, 박건태, 박선호, 박솔로몬, 박현우, 백성현, 손준호, 엄기준, 오광록, 이유비, 이향숙, 임슬옹, 임종인, 장혁, 정다은, 정수교, 조동혁, 조보아, 지은성, 최영민, 학진, 허지원이 참여했으며, 공식 네이버TV (http://tv.naver.com/sidushq)를 통해 매력 넘치는 새해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 gato@osen.co.kr
[사진] 싸이더스HQ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