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차체 크기, 성능, 안전성 등 모든 면에서 차급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올 뉴 크루즈(All New Cruze)의 이 달 본격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소비자 사로잡기 활동에 나섰다.
쉐보레는 2월 한달 간 ‘올 뉴 크루즈 에브리데이 이벤트’를 시행, 올 뉴 크루즈 계약자 중 매일 한 명씩을 추첨하고, 선정된 계약자가 이달 내 차량 출고 시 125만 원 상당의 맥북(MacBook)을 증정한다.
쉐보레는 국내시장 도입 7주년을 맞아 올 뉴 크루즈 구입자가 콤보 할부를 이용할 경우 최대 50만 원을 할인해 주며 입학, 졸업, 입사, 퇴직, 결혼, 이사 등 새출발 구매자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이밖에, 5년 이상된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30만 원을 중복으로 할인해 준다.
특히, 임신 및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Love Baby Event)’를 시행, 출산예정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아기 요람, 베이비 매트, 애착 인형, 아기 욕조, 우주복, 내의 등 총 10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48만 원 상당의 유아 용품 패키지인 쉐비 베이비 키트를 제공해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축하한다.
2월의 혜택에다 정부의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올 뉴 크루즈 구입시 최대 254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미디어 공개 행사로 소개 된 올 뉴 크루즈는 공격적인 사전계약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본격 판매가 시작되는 2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시승행사도 개최한다. / 10bird@osen.co.kr
[사진] 쉐보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