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비아이지의 멤버 벤지가 MBC플러스의 글로벌 온라인 전용 아이돌 채널 올더케이팝의 ‘쇼 챔피언-커튼톡(이하 커튼톡)’의 MC로 낙점됐다.
‘커튼톡’은 8일 첫 선을 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쇼 챔피언' 방송이 끝난 후 곧바로 유튜브로 30분동안 생방송된다. 당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컴백, 데뷔, 1위를 한 팀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라이브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전세계 팬들을 위해 특별히 영어로 진행된다.
벤지는 이전에도 KBS 2TV ‘연예가중계’ 리포터, CJ ‘The steamiest scenes of Oh hye young again’ 메인 MC, 아리랑 TV 프로그램 ‘K-컬쳐 엘리트’ MC 등을 맡아 다양한 활약을 보이며 MC로서의 자질을 과시한 바 있다. 또 최근 KBS 2TV ‘안녕하세요’의 설특집 편에 출연해 물오른 입담을 보여준 바 있어 그의 진행 실력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벤지가 속한 그룹 비아이지는 13일 새 디지털싱글 '1,2,3' 발매에 앞서 최근 멤버들의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이 한껏 돋보인 티저 이미지, 복고적이면서도 친근한 느낌과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비아이지의 5번째 싱글 '1,2,3'는 '세븐틴의 ‘아낀다'를 작업한‘Premo’와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Ilang’이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묵직한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 위에 상반되는 경쾌한 스트링과 펑키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첫 눈에 반한 여자를 원하는 한 남자의 간절하고 뜨거운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5인조 비아이지는 이번에는 건강문제로 잠정 휴식기를 갖기로 한 국민표를 제외한 4인 체제로 활동한다. /seon@osen.co.kr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