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죽전 SC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2.06 09: 1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죽전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 달 간 유상수리 입고 차량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일반수리 100만원 이상, 사고수리 200만 원 이상 이용자다. 더클래스 효성은 추첨을 통해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23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트레킹 바이크와 200만원 상당의 피트니스 바이크를, 3등부터 5등까지는 50~6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비즈니스 가방, 키즈 바이크, 시계 등 선물을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죽전 서비스센터는 지난 해 1월 메르세데스-벤츠 소비자들에게 퍼스트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 분당에 있던 분당 정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 것으로,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총 46개의 워크베이와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마이 서비스(My Service)’ 제도를 도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달 말 경기 동북부 유일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인 구리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10bird@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