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소유x백현, 특급 콜라보 성사.."2월 중 발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2.06 14: 38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와 엑소 백현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됐다.
6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소유와 백현이 이달 콜라보 신곡을 발표한다. 두 사람은 최근 녹음을 마쳤으며, 아직 정확한 일정을 잡지는 않았지만 2월 중 발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소유와 백현의 콜라보레이션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스타쉽엑스의 2017년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다. 앞서 지난 2014년 '썸'을 발표해 대박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착해빠졌어', '틈', '어깨' 등 가요계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선도해온 스타쉽이다.

특히 소유와 백현의 만남은 두 사람 모두 특색 있는 보컬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콜라보 히트곡을 탄생시킨 보컬리스트이기 때문에 더 기대된다. 소유는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와 '썸'을 비록해 '착해빠졌어', '어깨'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했다.
백현도 지난해 수지와 호흡을 맞춘 곡 '드림(Dream)'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 사랑받은 소유와 백현의 조합이기 때문에 더 기대되는 지점. 두 사람의 음원 파워도 막강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실력과 인기 모두 탄탄한 소유와 백현의 만남이 어떤 곡을 완성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