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아이지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비아이지는 13일 신곡 '1,2,3'의 공개를 앞두고 먼저 방송활동에 돌입했다. 9일 비아이지 페이스북에는 최근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1,2,3'의 무대를 선보이는 비아이지를 응원하는 팬들의 우렁찬 목소리가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비아이지의 신곡 '1,2,3'의 가사에 맞춰 팬들이 함께 '원, 투, 쓰리'를 외치는 힘찬 목소리가 담겨 이목을 붙잡는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방송활동으로 먼저 비아이지의 무대를 본 팬들이 13일 음원 공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싶었는데 이같은 계획이 주효한 것 같다"면서 "팬들이 호응해주셔서 비아이지가 더욱 힘을 내 무대를 꾸미고 있다"고 말했다.
비아이지는 13일 '1,2,3'의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7일 SBS MTV '더 쇼'부터 방송활동에 돌입했다. 8일 MBC 뮤직 '쇼! 챔피언',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세븐틴의 ‘아낀다'를 작업한 ‘Premo’와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Ilang’이 작곡에 참여한 '1,2,3'는 묵직한 드럼, 베이스 사운드 위에 상반되는 경쾌한 스트링과 펑키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첫 눈에 반한 여자를 원하는 한 남자의 간절하고 뜨거운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특히 비아이지는 지난해 5월 발표한 '아프로디테'에서 강렬한 사운드에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곡에서는 복고적이면서 편안하고 친근한 느낌을 더하고 색다른 변신을 시도해 비아이지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더욱 뜰뜨게 만들고 있다.
비아이지는 10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발랄라고 켱쾌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kjseven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