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과 소율 결혼식에 참석한 팝핀현준이 결혼식 본식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팝핀현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희준-소율 커플의 결혼식에서 하객 사진 촬영 중인 연예인 하객들의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하객으로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H.O.T. 토니안과 강타, 이재원, 젝스키스 은지원, 신화 이민우, god 박준형과 데니안, S.E.S. 바다 등 1세대 아이돌은 물론, 크레용팝 멤버들과 유재석, 김종국, 씨스타, 서장훈, 홍석천, 박경림, 현진영, 황치열, 윤민수, 장미여관 육중완 등이 자리를 빛내는 모습이다. 참석한 연예인 하객들은 밝은 미소로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문희준과 소율은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문희준은 "제가 더 잘 했어야했다는 생각이 들고 미안하다는 말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저에게는 똑같은 팬으로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활동하겠다. 고맙고 미안하다"고 말했고, 소율은 "결혼한다고 했을 때 팬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모범적인 부부로 잘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mari@osen.co.kr
[사진] 팝핀현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