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3월부터 알뜰폰 소비자 서비스 업무 처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2.26 09: 00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1일부터 이동통신사 최초로 전국 직영 매장에서 알뜰폰(MVNO) 가입자에 대한 CS 업무 처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와 제휴한 알뜰폰 사업자인 미디어로그, 이마트알뜰폰, ACN코리아, 우체국 등에 가입해 있는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LG유플러스는 700만명에 육박하고 있는 알뜰폰 가입자들의 불편사항을 파악,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지원하게 됐다.

LG유플러스 제휴사 알뜰폰 가입자는 LG유플러스 전국 직영 매장을 방문하면 ▲개인정보 관련 업무(명의도용 접수, 통화 내역 열람 등) ▲서비스 변경 업무(일시 정지, 부가서비스 등) ▲요금 카드 수납 등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진다.
또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이용자들의 업무 처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3일부터 직영점 전 직원을 대상으로 e-러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CS 처리 프로세스와 올바른 응대 방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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