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FC 037 XX, 온라인 티켓 판매 시작...로얄석 신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2.27 09: 10

‘New Wave MMA’ ROAD FC(로드FC)가 신설한 여성부리그 ROAD FC XX(더블엑스)의 역사적인 첫 대회의 온라인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오는 3월 11일 서울특별시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37 XX(더블엑스)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티켓은 3가지로 구분된다. 지정석인 ROYAL석, VVIP석과 비지정석인 A석이다. ROYAL석은 100만 원, VVIP석은 19만 8000원, A석은 5만 원에 판매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ROYAL석을 예매하는 관객에게는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의 사인글러브를 증정하고 백스테이지 투어, 로드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그리고 ROAD FC 메인이벤트 시상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이번 대회는 ‘여성 파이터가 주인공’으로,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와 ‘우슈 공주’ 임소희, ‘꼬마 늑대’ 박정은, ‘여자 권아솔’ 강진희, ‘복싱 챔피언’ 라이카 에미코, ‘일본 격투여제’ 시나시 사토코, ‘일본 격투 여왕’ 후지노 에미 등이 출전한다. 또한 같은날 이에 앞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YOUNG GUNS 32에는 ‘슈토 챔피언’ 네즈 유타와 ‘케이지 위의 낙무아이’ 장익환이 메인이벤트로 격돌한다.  
XIAOMI ROAD FC YOUNG GUNS 32는 오후 5시 30분, XIAOMI ROAD FC 037 XX (더블엑스)는 오후 8시에 시작된다. XIAOMI ROAD FC 037 XX (더블엑스) 티켓을 예매한 관객은 XIAOMI ROAD FC YOUNG GUNS 32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드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