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태준과 보미 커플이 ‘우결’을 떠나고, 최민용과 장도연이 새롭게 합류한다.
2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측은 최태준과 보미가 떠나고 최민용과 장도연이 새롭게 합류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최태준과 보미는 지난해 9월 ‘우결’에 처음 합류해서 6개월 동안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펼쳤다. 두 사람의 ‘우결’ 합류는 의외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에이핑크 예능 담당으로 ‘주간 아이돌’을 필두로 한 대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떠오르는 예능감을 보여줬다. 하지만 ‘우결’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최태준과 만나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보미와 최태준은 ‘우결’ 공식 ‘귀요미’ 커플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보미와 최태준이 ‘우결’을 떠나고 새롭게 합류한 최민용과 장도연은 의외의 조합이다. 오랜 공백을 깨고 ‘일밤-복면가왕’을 통해서 화려하게 돌아온 최민용은 ‘무한도전’, ‘해피투게더3’ 등 간판 예능들을 접수하고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게 됐다. 최민용의 독특한 예능감은 그를 반기는 시청자들의 열광을 사기에 충분했다.
최민용과 커플이 되는 장도연 역시 활발하게 활동하는 희극인으로 여러 버라이어티에 출연하면서 예능감을 인정받았다. 장도연과 최민용이 ‘우결’을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진 상황이다.
장수 예능 ‘우결’이 색깔 있는 커플 장도연과 최민용의 합류로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pps2014@osen.co.kr
[사진] MBC 제공,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