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범수·김준현, '판듀2' 메인MC 합류..4체제 완성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7.03.03 09: 55

가수 김범수, 개그맨 김준현이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듀오2'에 메인 MC로 합류한다.
3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들은 4월 방송예정인 '판타스틱듀오2'의 진행자로 나선다. 이로써 앞서 공개된 가수 이소라,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 4MC 체제를 완성한다.
최근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MC직을 마무리한 김범수는 '판타스틱듀오2'의 진행자로 낙점되며 음악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뮤지션의 면모를 드러낸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tvN '인생술집' 등 예능 다방면으로 활약중인 김준현은 '판타스틱듀오2'의 MC를 맡으며 또 다른 도전을 펼치게 됐다.
'판타스틱듀오2'는 이소라, 전현무, 김범수, 김준현 등 4MC로 재정비함과 동시에 첫 라인업으로 이소라와 이문세를 공개, 시청자들의 이목을 붙잡을 것으로 보인다.
'판타스틱 듀오'는 태양, 윤복희, 양희은, 이선희, 신승훈, 김건모, 윤미래 등 많은 전설이 출연해서 평범한 참가자들과 듀오를 이뤄 무대를 꾸미면서 전설적인 무대를 만들어냈다. 시즌2는 이달 녹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 /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