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21일 데뷔 확정..플레디스 자존심 세울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7.03.07 14: 26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오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으며 데뷔 앨범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발매일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일정 공개를 담은 타임 테이블을 발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프리스틴이 데뷔를 앞두고 순차적으로 공개할 콘텐츠들의 오픈 날짜가 적혀있다. 9일과 10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3일은 앨범 커버, 14일은 트랙리스트, 15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또한 18일과 19일에는 두 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그리고 21일에는 데뷔 앨범이 발매되는 등 앨범 발매 전 꽉 찬 일정을 알리고 있다.

타임 테이블 공개 이전 지난 3일, 데뷔일을 공개하며 오는 3월 21일 정식 활동 시작을 알린 프리스틴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에 기대감이 모이는 중이다. 10명의 소녀들이 어떤 모습 그리고 어떤 콘셉트로 대중에게 첫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에서 애프터스쿨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 프리스틴의 데뷔 팀명은 영어 단어 ‘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와 의미를 담았다. / nuc@osen.co.kr
[사진] 플레디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