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B.A.P, 아낌없이 다 보여줬다(feat. 방용국)[V라이브 종합]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7.03.07 22: 00

돌아온 B.A.P가 아낌없이 다 보여주며 팬들을 벅차오르게 만들었다.
7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꽃을 든 남자들’ 라이브에서 컴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멤버들은 앨범 재킷을 소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뒤 “이번 앨범은 남성미가 가미된, 좀 더 섹시한 곡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멤버들은 수록곡들을 조금씩 들으며 컴백과 관련된 비하인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꽃을 든 남자들’ 콘셉트이기에 꽃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멤버들은 저마다 좋아하는 꽃을 이야기한 뒤 “너의 웃음꽃”이라는 달콤한 멘트로 여성 팬들을 환호케 했다.
본방 사수 캡처 이벤트도 진행됐다. 본방송을 캡처해 팬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새 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
특히 멤버들이 게임을 많이 맞힐수록 선물하는 폴라로이드의 사진 개수가 늘어나는 이벤트라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멤버들이 진행한 게임은 ‘몸으로 말해요’. 총 15개의 정답을 맞히며 멤버들은 15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B.A.P의 안무를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으며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영상 역시 공개돼 컴백에 목말랐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줬다.
/ trio88@osen.co.kr
[사진] V앱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