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오늘 '쇼챔' 출격..본격 음악방송 활동돌입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3.08 10: 23

비투비가 본격적은 음악방송 활동을 펼친다.
8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가 오늘 오후 7시 생방송으로 진행 되는 MBCMUSIC '쇼!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오후 6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을 발매한 비투비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3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오늘 저녁 '쇼!챔피언'을 통해 타이틀곡 '무비(MOVIE)'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쇼!챔피언'을 통해 선보일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의 타이틀곡 '무비'는 '뛰뛰빵빵', '기도'등을 함께 작업한 국내 얼반댄스 1인자 안무가 두부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비투비의 신곡 타이틀곡 '무비'는 멤버 정일훈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 곡이다.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로,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 하겠다는 남자다운 가사와 에너지 넘치지만 신사적인 모습을 어필하는 노래다.
비투비는 지난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