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이 티저컷을 깜짝 공개했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25일 오후 7시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티저컷을 깜짝 공개하며 첫 번째 싱글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어제 공개된 티저컷에서는 따뜻한 분위기의 이미지 속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김규종의 모습이 돋보이며, 'Play in Nature Part.1 SPRING'라는 앨범명과 함께 오는 5월 10일 발매 되는 첫 번째 싱글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티저컷 공개에 이어 첫 번째 싱글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한국어 버전(Korean Ver.)과 일본어 버전(Japanese Ver.)으로 구성된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예약 판매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어제 김규종의 컴백 티저컷이 공개 됐다. 오랜만에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이전 앨범과는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 했으니, 오는 5월 10일 발매되는 김규종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규종은 오는 5월 10일 첫 번째 싱글앨범 'Play in Nature Part.1 SPRING'의 한국어 버전(Korean Ver.)과 일본어 버전(Japanese Ver.) 발매를 앞두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I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