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의 '카3: 새로운 도전'이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디즈니·픽사의 '카3: 새로운 도전'은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떠오르는 신예 라이벌 스톰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
1차 예고편은 전세대를 사로잡는 메시지와 비주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레이싱 중 심각한 부상을 당한 맥퀸의 상황,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라이벌 잭슨 스톰의 등장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카' 시리즈의 팬들과 함께 어린이, 어른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공통된 인생사를 보여주며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특히 '내 마지막은 내가 정한다'라는 대사와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카3: 새로운 도전'은 2006년 전세계 개봉한 이래 무려 12년 째 사랑 받고 있는 '카' 시리즈의 속편. 전작 두 편은 전세계 10억불(한화 약1조 1천억 원) 스코어를 달성했다.
'카3' 측은 "국내에서만 490만 관객을 동원한 '인사이드 아웃'(2015)과 260만 관객을 동원한 '도리를 찾아서'(2016) 제작진이 합심하여 '카3: 새로운 도전' 제작에 참여,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탄생됐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 nyc@osen.co.kr
[사진] '카3: 새로운 도전'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