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랭크쇼’, 오늘 첫방...新개념 랭크+추리쇼 온다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5.03 06: 30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랭크쇼123’이 오늘(3일) 첫 방송된다. 
‘당신의 눈을 의심하라 – 미스터리 랭크쇼 123’(이하 미스터리 랭크쇼) 연예인 추리단이 남다른 촉과 감으로 일반인 능력자들의 정체를 추리해 순위를 예측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심리전과 두뇌싸움이 펼쳐지는 신개념 ‘브레인 예능’을 표방한다. 
MC로는 김성주가 나섰으며, 박미선, 조세호, 지상렬, 손동운, 박경, 허영지 유아가 출연해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톱MC 김성주와 베테랑 방송인 박미선이 팽팽한 눈치 싸움을 벌인다고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오랜 기간 함께 지낸 반려견 가족, 50개 이상의 장기를 가진 푸들, 도그쇼 1위 경력의 챠우챠우, 다양한 경력의 헤어 디자이너, 반전 매력을 가진 괴력녀 등 기상천외한 능력을 가진 이들이 출연한다. 
패널들은 힌트와 압축 테스트 등을 거친 세 번의 기회를 통해 5명의 일반인 능력자들의 순위를 정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개성만점 능력자들의 사연도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연 ‘미스터리 랭크쇼’는 예고한 대로, 랭크쇼와 두뇌싸움을 결합한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3일 오후 8시55분 방송. /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