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소정, 오늘(4일) 솔로 데뷔곡 발표..감성 충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5.04 07: 37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소정의 첫 번째 솔로곡이 베일을 벗는다. 
소정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첫 솔로 싱글 ‘우린 왜 이별 하는 걸까? (Better than Me)’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우린 왜 이별 하는 걸까? (Better than Me)’는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시킨 슬픈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으로, 프로듀싱팀 Artronic Waves의 다우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도맡았다. 

특히 담담하지만 애잔한 감정이 짙게 묻어난 소정의 보컬이 도입부부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절정으로 향할수록 돋보이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슬픈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미소녀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이별 후 가슴 아파하는 여성의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체코 프라하 올로케이션으로 만들어졌으며, 롱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감정선을 극대화시켰다. 
지난 2013년 레이디스 코드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소정은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걸스피릿’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주기도 했다. /seon@osen.co.kr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