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투표” 대선맞이 ★들의 인증샷 릴레이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05.09 14: 30

5월 9일 제 19대 대선투표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의 투표 인증 릴레이가 계속되고 있다. 아이돌부터 배우, 개그맨 등 수많은 스타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팬들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것을 당부했다.
수지는 자신의 사진과 함께 “투표합시다”라는 글을 남겼고, 드라마 촬영 중으로 바쁜 엘과 지창욱 역시 “오후 8시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모두 꼭 투표하세요~^^” “투표 했나용? 투표 하고 엄마랑 밥밥!!!! #오늘은 #투표 #내일은 #수상한파트너”라는 글로 투표를 인증했다.
9일 저녁 광화문 광장에서 양희은과 함께 콘서트를 펼치는 육중완은 “투표 하셨나요?? 이사할 때 비오면 대박 난다던데 이번 19대 대통령선거도 대박날 듯. 조금 이따 양희은 선생님과 공연합시다!! 광화문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유쾌한 투표인증 사진과 공연 연습 사진을 게재했다.

별은 “투표하고 오는 길. 작지만 소중한 한 표 행사하고 #뿌듯 ^^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정정당당하게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좋은 나라가 만들어지길.. 소망해봅니다”라며 소신을 드러냈다.
엄정화와 김효진, 황신혜도 각각 SNS를 통해 “투표하셨어요? 포기하지 마시고 꼭!!!” “투표완료!! 이렇게 설레는 투표는 처음 #투표합시다” “누가 되시든 대한민국!! 잘부탁드립니다^^ #19대대통령선거 #소중한한표 #너무떨린다”라는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이외에도 김윤아, 이정현, 조권, 허영지, 박소담, 이현우, 김영철 등 수많은 스타들이 투표 인증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