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언니쓰, 완벽한 핫데뷔…이 매력 물만난 거 '맞지?'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5.12 18: 06

언니쓰가 '뮤직뱅크'를 통해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언니쓰는 12일 방송된 KBS 2TV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맞지?'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언니쓰(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를 통해 결성된 걸그룹이다. 시즌1 멤버들에 이어 시즌2에서도 걸그룹에 도전하게 된 언니쓰는 시즌1의 '셧업(Shut Up)'에 이어 '맞지?'로 다시 한 번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이날 방송에서 언니쓰는 타이틀곡 '맞지?'와 수록곡 '랄랄라 송' 두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언니쓰 멤버들은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언니쓰는 당장 정식 데뷔해도 손색 없을 것 같은 팀워크로 완벽한 데뷔 무대를 완성했다. 
'맞지?'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언니쓰와 함께라면 두려움이 없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 있는 신나는 펑키댄스곡이다. '랄랄라 송'은 함께 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하는 가사를 담은 의미 깊은 노래. 
특히 언니쓰의 '맞지?'는 음원 공개 후 8개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음원 1위라는 쾌거를 거둔 언니쓰 멤버들은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약속한대로 오는 15일 오전 7시 한남대교에서 한복을 입고 30분간 춤을 추는 1위 공약을 실천한다./mari@osen.co.kr
[사진] KBS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