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 젝스키스의 롱런, 끝없는 차트줄세우기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5.14 08: 27

그룹 젝스키스가 끝없는 1위행진을 달리고 있다. 레전드 명성을 제대로 입증하고 있는 것.
14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젝스키스의 새 음반 ‘THE 20TH ANNIVERSARY’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아프지 마요’는 네이버뮤직 실시간차트 1위, 지니뮤직에선 2위를 차지했다.. 젝스키스가 17년 만에 발매한 신보로 달성한 1위라 더욱 값지다.
특히 네이버 뮤직에선 또 다른 타이틀곡 ‘슬픈 노래’와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수록된 ‘연정’, ‘무모한 사랑’, ‘사랑하는 너에게’ 등의 수록곡들이 총 1위부터 11위까지 줄세우기를 기록 중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발매된 '세단어', 은지원이 부른 tvN '애타는 로맨스' OST '이상해져가'도 상위권을 차지해 눈길을 끈다.
음원에 이어 음악방송에서도 뜨겁다. 젝스키스는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아프지 마요'로 1위를 차지했다. 방송 출연 없이 거둔 성과.
이어서 젝스키스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달성했다. 지난주 2위를 기록한데 이어 이번엔 1위트로피를 거머쥐는 기염을 토했다.
17년만의 새 앨범으로 엄청난 화력을 발휘하고 있는 젝스키스. 그야말로 현재진행형 레전드란 말이 딱 어울린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