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장희진, 정겨운 재벌 아들인 것 알았다 "무례하고 건방져"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7.05.14 21: 19

'당신은' 정해당(장희진 분)이 박현준(정겨운 분)이 재벌 아들이라는 것을 알았다. 
14일 방송된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이경수(강태오 분)는 정해당에게 "신중히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박현준씨 아버지 시장에서 옷 장사 한다고 했죠? 박현준씨 아버지는 박성환 회장"이라고 밝혔다. 
정해당이 그럴리가 없다고 하자 "아니다, 박성환 회장 아들이다. 그런 사람이 해당씨를 책임지고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하는 것이다. 나만 알고 있을 수는 없다. 해당씨에게 선택의 기회를 빼앗을 수 없다"고 거듭 강조했다.

하지만 정해당은 "재벌이든 시장에서 옷파는 사람 아들이든 상관없다"며 "난 딱 한사람만 있으면 된다. 경수씨만 있으면 된다"고 말했다.   
정해당은 박현준을 찾아가서 자신을 속인 것에 대해 화를 냈다. 하지만 박현준은 솔직하게 사랑한다는 마음을 당당하게 전했다. 
정해당은 "가릴 건 가리고 두고 봤는데 합격이다. 언제든 합격이다 말하면 엎어질거다? 자신을 밝히지도 않고 상대를 사랑한다는 게 얼마나 무례하고 건방진건가"라고 화를 냈다.  
박현준은 "나도 성질 있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 뺏길 것 같아?"라고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