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최진리로 3년만 스크린 복귀..'리얼' 예고편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5.16 16: 49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출연한 영화 '리얼'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리얼'이 오는 6월 관객들을 만나는 가운데 16일 온라인에는 '리얼'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붙잡고 있다.
김수현이 주연을 맡은 '리얼'은 성공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대규모 카지노를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려는 야망을 가진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특히 설리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설리는 극 중 장태영(김수현)이 다니는 VVIP 재활병원의 재활치료사 송유화로 등장한다.
예고편 속 설리는 단정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빨간 립스틱, 깔끔하면서도 어딘가 도발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배우로 본격 전향한 설리는 '최진리'란 본명으로 등장한다.
이 '리얼'로 2014년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과 '패션왕'에 이어 3년여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오게 된다. 이슈메이커인 그가 영화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설리는 얼마 전 김민준 디렉터와의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리얼'에는 김수현, 설리 외에도 성동일, 이경영, 이성민, 조우진 등 이른바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고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수지와 아이유가 카메오로 특별출연한다. / nyc@osen.co.kr
[사진] '리얼' 티저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