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7월 데뷔 18주년 기념 첫 단독콘서트 개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5.17 10: 34

가수 환희가 단독 콘서트 'THE ORIGINAL'을 개최한다.  
올해로 데뷔 18주년을 맞은 환희는 국내 대표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왔다. 또 솔로 앨범 OST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존재감도 드러냈다.  
최근에는 5년 8개월 만에 솔로 음원 ‘그래’를 발표하며 목소리만으로 감동을 전하는 환희의 매력을 다시금 확인 시켰다.  

뿐만 아니라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콘서트와 거미, 박정현 등 실력파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왔다. 뜨거운 환호를 받았던 무대에 환희의 ‘진짜’ 모습이 더해질 무대가 바로 이번 콘서트이다.  
환희 단독 콘서트 'THE ORIGINAL'은 환희의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인만큼 특별하게 꾸며진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서 풍부한 R&B 소울과 아련한 감성을 보여줬다면, 이번 공연은 시원하고 비비드한 컬러를 컨셉으로 아티스트 ‘환희’의 진면목을 펼쳐내 그 어디에서도 만나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환희’를 만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환희’ 하면 떠오르는 짙은 보이스로 채워지는 무대를 시작으로 댄스, 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곡들부터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호빵왕자’로 파워풀한 보컬 실력과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3회 연속 가왕을 차지하며 선보였던 화제의 곡들까지 아티스트 ‘환희’가 가진 다채로운 색을 펼치는 무대들을 준비 중이다.  
또한 이번 공연을 통해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는 환희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seon@osen.co.kr
[사진]에이치투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