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의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The 2017 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빌보드뮤직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누린 가운데 해외 스타들과의 인증샷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의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 측은 22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트위터에 "이 친구들을 사랑해! 이번 여름에 보자(Love these dudes! See you guys this summer)"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탄소년단이 빌보드뮤직어워드 참석에 앞서 체인스모커스를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체인스모커스 측이 방탄소년단을 공연 리허설에 초대해 이번 만남이 이뤄진 것이라고. 이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빌보드뮤직어워드 측은 공식 트위터에 미국의 팝가수 카밀라 카벨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할시와 함께 찍은 방탄소년단의 사진이 공개했다. 특히 할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영상을 올려 이들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서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 등의 후보들을 제치고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해 주목받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체인스모커스 트위터, 빌보드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