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이콘의 신곡 ‘블링블링’의 안무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링블링’ 안무영상을 게재, 완벽한 칼군무로 무장한 아이콘의 모습을 선보였다.
트렌디하면서도 묵직한 힙합비트에 맞는 절도 있는 안무가 인상적이다. 또 각자 개인 파트에서의 자유로운 제스처와 퍼포먼스도 화려하다.
이번 ‘블링블링’ 안무는 그 동안 태양, 빅뱅, 씨엘 등과 함께 작업,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만들어 온 패리스 고블이 참여했다. 패리스 고블은 아이콘의 ‘리듬 타’ 안무를 함께한 인연이 있다.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안무가 공개되며 아이콘의 음악 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켜졌다. 항상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아이콘은 이번에도 완벽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22일 컴백 직후 해외 아이튠즈 앨범차트 10개국 1위를 차지했고 미국 빌보드로부터 신보에 대한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 게재된 ‘블링블링’ 뮤직비디오와 ‘벌떼’ 뮤직비디오는 각각 507만 5천 652뷰, 320만 7천 113뷰를 기록, 공개 3일째 828만 2천 756만뷰를 돌파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 besodam@osen.co.kr
[사진]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