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과 그룹 더 라즈(The Lads)가 V앱 '히든트랙 넘버V' 5월 잠금해제 라이브 콘서트에 관객을 초대한다.
김형석은 최근 종영한 KBS2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슬2)에서 언니쓰 2기 멤버들의 데뷔곡 '맞지?'와 '랄랄라'의 총괄 프로듀싱 및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김형석은 수십 년간 히트곡을 배출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멤버들에게 전달, 짧은 시간 동안 그들의 역량을 끌어올려 각종 음원차트에서 올킬을 기록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는 평.
이 외에도 김형석은 KBS2 '노래싸움-승부',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웃음을 선사하거나, SBS '영재 발굴단'에 김준형군의 멘토로 등장해 활약하는 등 다양한 곳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예능을 통해 후배 양성에 힘을 쏟고 있는 김형석은 29일 저녁 8시 더 라즈와 네이버 V앱 '히든트랙 넘버V' 5월 잠금해제 라이브 콘서트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히든트랙 넘버 V'에서 5월의 키맨(Key Man)으로 참여하고 있는 김형석은 라커(Locker)로 출연하는 더 라즈를 위해 키맨 최초로 자율 스팟 라이브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일 진행된 자율 스팟 라이브에서는 자신의 녹음실을 공개하고 즉석에서 피아노 연주와 예정에 없던 즉흥 공연까지 하며 더 라즈가 돋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눈길을 끌기도.
키위미디어그룹 회장으로서 톱가수 이효리를 비롯해 수많은 후배들을 양성하고 있는 김형석이기에 이날 더 라즈와 만들어낼 5월의 잠금해제 라이브가 어떤 식으로 관객을 홀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