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종결자, 나야 나"
수영복의 계절이 왔다. 따뜻해진 날씨로 연예계에도 여름이 왔다. 여름이 시작됨과 동시에 연이어 수영복 화보가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꾸준하고 혹독한 자기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 모델들은 물론, 몸매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걸그룹 멤버들도 종종 매끈한 몸매를 공개하고 있다. 완벽한 몸매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드는 '몸매 종결자'들이다.
# 걸스데이 유라, 5억 다리 보험의 주인공
걸스데이의 유라는 몸매 이야기에 빼놓을 수 없는 걸그룹 멤버다. 걸그룹 멤버들이 대부분 마른 몸매의 소유자이고, 특히 무대에 설 때는 다이어트를 달고 살기는 하지만 유라는 많은 걸그룹 동료들 중에서도 몸매 좋기로 손에 꼽히는 인물.
특히 유라의 각선미는 5억 원 상당의 다리 보험에 가입할 정도로 '명품'으로 알려졌다. 과거 이혜영이 연예계 예쁜 다리를 대표했는데, 유라는 걸그룹 대표 각선미 미인이다. 최근에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함께 래시가드 화보를 공개하며 완벽한 무결점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 AOA 혜정, 독보적 섹시
걸그룹 AOA는 유독 몸매 좋은 멤버들이 많다. 입간판으로 스타덤에 오른 설현은 일찌감치 탐나는 몸매의 소유자로 여성 팬들에게도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설현뿐이 아니다. AOA 혜정 역시 몸매로라면 손에 꼽힌다.
혜정은 최근 한 남성패션지의 섹시 화보를 통해서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는데, 이 화보로 혜정의 매력이 재발견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시스루 의상과 블랙 가디건 등으로 압도적인 섹시함을, 설현 못지않은 예쁜 몸매를 자랑했다.
# 씨스타 효린, 원조 썸머퀸의 위엄
아쉽게도 해체를 선언한 걸그룹 씨스타 멤버들은 '썸머퀸'이란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팀이다. 노래가 주는 유쾌한 에너지뿐만 아니라 건강미 넘치는 멤버들의 몸매도 한몫한다. 소유가 다이어트로 다져진 몸매로 화제를 모았는데, 최근에는 효린이 SNS를 통해 비키니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효린이 공개한 사진은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누워 있는 모습. 효린의 굴곡진 뒤태와 구릿빛 피부가 압도적으로 눈길을 끌었다. 건강미 넘치면서도 예쁘게 완성된 몸매로 많은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 소녀시대 수영, 완벽한 비율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따라갈 수 없는 압도적인 비율의 소유자다. 모델 뺨치는 완벽한 몸매, 특히 마른 듯한 몸매로 어떤 패션도 예쁘게 소화하며 여성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수영은 늘씬하게 뻗은 107cm의 다리 길이로 몸매 종결자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패션지 6월호 화보의 한 컷이 깜짝 공개됐는데,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로 수영복을 소화하고 있는 수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어필하는 대표적인 워너비 몸매의 소유자다.
# 헬로비너스 나라, 신흥 몸매 종결자
헬로비너스의 나라는 걸그룹 멤버들 중 최근 떠오르고 있는 몸매 종결자다. 광고를 통해 먼저 인지도를 쌓았고, 최근에는 드라마 데뷔까지 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중. 전현무와 함께 에너지 드링크 광고에서 춤을 추면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설현을 잇는 광고퀸으로 활약 중이다.
나라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몸매 비결을 "아침에 중식 시켜먹기"라고 밝힌 바 있는데, 어린 시절 뚱뚱해 모래주머니를 차고 새벽에 등산을 다니곤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 다이어트를 위해 밀가루와 설탕, 소금을 먹지 않는 등 혹독한 관리 중이라고. /seon@osen.co.kr
[사진]OSEN DB, 아레나 제공,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