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A.P 대현, 종업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대현, 종업이 지난 30일 B.A.P 공식채널을 통해 상반된 컨셉이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대현은 금발 머리와 날렵한 옆선이 돋보이는 비주얼을과시하고 있으며 톤다운 된 색감의 사진이 다크한 분위기를 풍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면 종업은내추럴한 스타일링과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해 묘한 섹시미를 풍기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TS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이번 앨범은 지난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까지성황리에 이어진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콘서트에서 공개되었던대현과 종업의 솔로곡 ‘Shadow’와 ‘Try MyLuck’이 수록된다.
대현의 솔로곡 ‘Shadow’는잊혀지지 않는 상대를 그림자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대현의 자작곡으로 ‘파티 베이비!’ 콘서트에서 선보인 버전을 빌드업시켜 앨범 버전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종업의 ‘Try My Luck’은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그루브한바이브를 바탕으로 다이내믹하게 흐르는 편곡이 귀를 사로잡는 PBR&B 넘버다.
이처럼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있는 B.A.P 대현과 종업의 음원은 내달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된다. /seon@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