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가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의 재킷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1일 FT아일랜드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의 단체 재킷 사진과 멤버 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 속 FT아일랜드는 한층 여유롭고 성숙함이 묻어나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횡단보도를 배경으로 한 흑백 단체 재킷은 ‘사랑앓이’로 큰 사랑을 받은 정규 1집 ‘치어풀 센서빌리티(Cheerful Sensibility)’ 앨범 재킷 느낌으로 10년 전 FT아일랜드를 회상하게 한다. 데뷔 앨범에는 풋풋하고 싱그러운 FT아일랜드의 모습이 담겨있었다면, 이번 앨범에는 거리를 배회하는 멤버들의 자유로운 모습과 함께 데뷔 10년차 그룹의 깊이 있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단체 사진과 함께 공개된 개인 재킷에는 다섯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이번 앨범 수록곡의 가사가 적혀있어 10주년 기념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제공한다.
FT아일랜드의 데뷔일인 6월 7일에 맞춰 공개되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는 FT아일랜드의 지난 날을 돌아보고, 활동 10년을 넘어 앞으로도 계속될 FT아일랜드의 미래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윈드(Wind)’는 떠나간 여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바람처럼 휘몰아치며 폭발하는 이홍기의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FT아일랜드는 오는 7일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를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