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윤아의 우아한 미모와 시크한 분위기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1일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는 패션 매거진 바자와 뮤즈 송윤아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윤아는 모던하면서도 청량한 여름이 느껴지는 실내 공간 속 여전히 고혹적인 미모에 우아한 미소, 그리고 반전되는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화보 장인’ 타이틀에 걸맞은 서정적인 눈빛부터 감각적인 포즈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더하기도.
송윤아의 화보 속 여름 패션 역시 이목을 끌었다. 화사한 컬러감과 우아한 패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부터 뷔스티에 아이템을 활용해 세련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뷔스티에에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스타일부터 화사한 블라우스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우아한 젠틀우먼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엘레강스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프릴 도트 블라우스에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기도 하고 티블라우스에 스커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포멀룩을 완성하며 여름 젠틀우먼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송윤아가 선보인 블라우스, 뷔스티에는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위한 잇 아이템. 블라우스는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젠틀우먼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뷔스티에는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하기 위한 키 아이템. 두 아이템 모두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바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