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S2’ MC 정윤기가 이정재, 김효진, 유지태, 김희애 등 톱스타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스타그램S2’ MC 정윤기는 최근 H브랜드에서 진행한 리뉴얼 오픈 행사를 찾았다. 행사장을 찾은 톱스타 이정재, 김희애, 이준기, 유지태-김효진, 이요원, 찬열, 강승현, 에릭남 등은 정윤기를 만나 반가운 인사를 건넸고, 2017 패션트렌드에 관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정재는 여심 저격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찬열은 화려한 보머재킷과 반바지 의상을 완벽 소화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유지태-김효진 부부는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또, 이 날 방송에는 ‘스타 스틸 파우치’의 주인공으로 배우 오윤아가 출연한다. 무결점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며, 이어 운동 후에도 꼭 수분을 충전해주는 보충제를 챙겨 먹으며 남다른 이너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오윤아는 자신만의 몸매 비결로 스트레칭을 꼽으며 촬영 후 대기실에서 직접 보여주었다. 회사원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하며 간편하게 의자에 앉아 허리를 곧게 펴는 복부 스트레칭과 바닥에 엎드려 양 팔과 다리를 들어 올리는 전신 운동법을 소개했다.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 /kangsj@osen.co.kr
[사진] SBS 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