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생애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 발매 기념 스페셜 V라이브를 개최한다.
황치열은 13일 오후 9시, 첫 미니앨범 발표를 기념하는 스페셜 V라이브 ‘Once Talk Live(원스 토크 라이브)’를 갖고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황치열의 ‘Once Talk Live(원스 토크 라이브)’는 10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 건 그의 신보 발매를 기념하는 무대로,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 라이브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새 앨범 준비 과정도 샅샅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황치열은 2007년 데뷔 이후, 오랜 무명을 겪은 후 데뷔 10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만큼 그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황치열의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는 지극히 평범한 일상에서 찾은 황치열의 감성 모음집으로, 공감가는 가사와 황치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앨범이다.
한편, 황치열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를 발표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하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