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과 그룹 러블리즈 Kei(케이)의 특급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애하고 싶어’의 녹음실 현장이 포착됐다.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세 번째 주자로 합류한 홍대광X케이의 ‘연애하고 싶어’ 티저 영상이 13일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셔츠 차림으로 수수한 모습을 드러낸 홍대광이 녹음실 부스에서 진지하게 작업에 몰두하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이 포착, 홍대광의 러브송은 어떨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하늘거리는 꽃무늬 원피스로 상큼함을 더한 케이는 맑고 투명한 청량 보이스와 함께 사랑에 빠진 소녀의 풋풋하면서도 수줍은 감성까지 녹여내고 있어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14일 정식 음원으로 공개되는 홍대광X케이의 ‘연애하고 싶어’는 ‘썸’을 타는 두 남녀가 사귀기 직전까지 관계가 발전하여 두근거리는 감정을 표현한 러브송으로,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로맨틱한 보이스와 러블리즈 케이의 귀엽고 매력 넘치는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만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이며, ‘심쿵유발자’ 지수와 ‘차세대 유망주’ 김민지가 주연을 맡아 ‘썸’ 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을 함께 공개한다.
한편, 홍대광X케이가 부른 ‘연애하고 싶어’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