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감성의 음악과 보이스 컬러로 ‘나만 알고 싶은 뮤지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Car, the garden, 구 메이슨 더 소울)이 장르를 뛰어넘은 감성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카더가든의 소속사 두루두루amc는 카더가든의 노래 ‘투게더(Together)’와 오는 15일 개봉 예정인 영화 ‘24주’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가 왓챠플레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전했다.
카더가든의 ‘Together’는 많은 시간을 함께 하며 사랑했던 사람의 부재를 애틋하게 그려낸 곡으로, 지난 3월 10일 발매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카더가든의 대표곡 중 하나다.
또한,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24주’는 제66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독일예술영화조합상 수상작으로, 출산을 앞두고 뱃속의 아이에게 문제가 생겼음을 알게 되어 힘든 현실을 받아들이면서 고민하는 과정을 현실적이면서도 감각적으로 표현한 영화이다.
공개된 ‘카더가든X24주’ 뮤직비디오에서는 배 속의 아이를 떠나 보내야만 하는 가슴 아픈 내용을 담은 영상에 ‘Together’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마음을 울리는 카더가든의 음색이 더해져 감성 시너지를 내고 있다.
특히, ‘Together’의 가사 속 떠나간 이와 함께한 시간을 그리워하는 내용이 영화의 스토리와도 절묘하게 어우러져 애틋함을 더하며 개봉을 앞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24주’와의 콜라보레이션과 더불어, 카더가든은 6월 초,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와 함께 캐나다에서 EBS1 ‘세계 테마 기행 -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편’의 촬영을 진행했으며, 평소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자유롭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두 남자의 생생한 여행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카더가든과 장기하가 출연하는 ‘세계 테마 기행’은 오는 7월 17일~20일 오후 8시 50분, 4회에 걸쳐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카더가든의 ‘Together’와 영화 ‘24주’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는 왓챠플레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두루두루A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