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7월 2일 서울-전북전 'GS&POINT DAY'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6.30 09: 21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가 오는 7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 FC서울과 전북 현대모터스의 경기에 맞춰 ‘GS&POINT DAY(지에스앤포인트 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GS&POINT가 매년 실시하고 있는 스포츠 프로그램인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응모를 통해 선발된 22명의 축구 꿈나무들이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또 에스코트 키즈로 선발된 아이들은 경기 입장식에 참석한 후, 가족들과 경기를 관람하고 FC서울 구단 홈 유니폼도 선물로 받게 된다. 이 외에도 경기 중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진행,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등 GS계열사 상품권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컵경기장 야외에서는 GS칼텍스, GS리테일 등 GS계열사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휴가 시즌 무료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GS&캠핑 프로모션과 빙고를 완성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빙고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돼 있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