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상무, 군위교육지원청과 청소년을 위한 MOU 체결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07.05 16: 10

상주 상무가 군인 정신으로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나선다.
상주는 지난 4일 오전 11시 군위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에서 군위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군위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과 활기찬 학교분위기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를 비롯한 사무국 관계자와 군위교육지원청 김성렬 교육장 및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관내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배식봉사, 축구클리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군위교육지원청은 건전한 여가활동 증진을 위해 교육지원청 및 관내 학교에 상주상무 홈경기 관람을 적극 장려키로 했다.

상주 백만흠 대표이사는 “군위교육지원청과 이렇게 MOU를 체결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이 교육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군위교육지원청 김성렬 교육장은 “상주의 자랑, 상주상무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교육과 프로스포츠가 하나 되어 큰 발자국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mcadoo@osen.co.kr
[사진] 상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