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이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은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라운드 포항과의 홈 경기에서 대학생들을 위한 ‘FC서울 대학생 팬 종강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부터 수요일 경기에 진행되는 ‘FC서울 수요 축제’의 일환으로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을 위한 종강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FC서울 대학생 팬 종강파티’는 12일 서울-포항전을 관람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아사히 맥주 증정 이벤트와 스카이펍 테라스석 예매 시 FC서울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경기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티켓을 구매한 대학생과 시즌티켓 회원 중 대학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사히 수퍼 드라이 캔맥주를 1인 1캔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북측 광장 이벤트 부스에서 신분증, 학생증, 티켓을 제시하면 시원한 아사히 맥주를 받을 수 있다.
‘FC서울 대학생 팬 종강파티’를 맞이해 스카이펍을 이용하는 대학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아사히 수퍼 드라이 생맥주와 팝콘을 무제한으로 제공할뿐 아니라 ‘FC서울 1만 원 상품권’도 함께 제공된다. 신청방법은 서울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아사히 스카이펍 테라스석’을 예매한 후 FC서울 상품권 이벤트 메일주소로 신청 메일을 보내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대학생 팬들은 경기 당일 좌석에서 신분증과 학생증 확인 후 FC서울 용품샵 및 푸드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FC서울 1만 원 상품권(1인 1매)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6월 ‘FC서울 수요 축제’에서 팬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을 얻었던 ‘웰컴 악수’와‘수요미식회’ 이벤트 역시 변함없이 펼쳐진다. 경기 당일 경기장 북측계단에서는 ‘웰컴 악수’를 통해 FC서울 선수들과 치어리더 V걸스를 만날 수 있다. ‘웰컴 악수’는 오후 6시 50분부터 7시 20분까지 30분간 진행된다. 이어 FC서울 푸드파크에서 진행되는 ‘수요미식회’에서는 경기 당일 5시 30분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베이컨말이 치즈핫도그’를 기존 판매 가격에 반값인 2500원에 한정 판매한다./dolyng@osen.co.kr
[사진]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