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가 SBS '판타스틱 듀오2‘에 전격 등장한다.
이선미 여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 깜짝 등장해 특급 가수로 함께 한 박미경과 조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여사는 “사실 박미경은 내 수양딸”이라며 “딸을 응원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찾아왔다”고 말했다.
사실 두 사람의 놀라운 인연은 박미경의 무명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박미경은 6년의 무명생활을 겪으며 타향살이를 했는데, 이 당시에 그녀를 뒷바라지 한 게 바로 이 여사였던 것이다. 이에 이 여사는 박미경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무대까지 올라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밖에 이날 녹화에는 김건모 아버지도 방송 최초로 함께 했다. 김건모 아버지는 프로그램 이름을 듣더니 “‘판타스틱 듀오2’? 이 프로그램은 제목이 너무 어렵다”며 이 여사를 능가하는 예능감으로 ‘김건모 아버지’임을 스스로 입증시키기도 했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2’는 여름을 맞아 ‘Summer Holiday' 특집으로 꾸며져 그 1탄으로 EDM 파티를 펼친다. 23일 방송분에서는 90년대 대한민국 여름을 책임졌던 ‘김창환 사단’인 클론과 가수 박미경은 물론 채연, 김송, 가희까지 합세해 ‘여행을 떠나요’, ‘이브의 경고’, ‘난’, ‘도시탈출’, ‘둘이서’ 등 메가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역대급 여름 파티로 기록될 ‘판타스틱 듀오2’ ‘Summer Holiday' 특집 1탄은 23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